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누베베다이어트, 하루 3번 3알

반응형

누베베다이어트, 하루 3번 3알

 

다이어트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외모 개선을 위해 시도하는 과정입니다. 저도 다이어트를 통해 건강하고 슬림한 몸매를 얻고자 노력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누베베한의원에서 다이어트 약을 복용하여 살을 빼고있는 체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다이어트를 위해 누베베한의원을 선택했습니다.

처방받은 다이어트 약을 규칙적으로 복용했어요.

식이 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지않았어요 :-)

 

세상엔 맛있는 것들이 너무 많고 운동은 너무 힘들어요.

 

고농축 동결건조 한약이었군요 ㅎ

 

누베베를 선택한 이유는 직접 가지않아도

전화나 카톡으로 상담과 처방이 가능하고 약은 택배로 발송해주었어요. 

 

아는 지인이 이걸 먹고 살을 많이 뺐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도 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그 분은 80키로대 -> 70키로대

 

처방받은 약은 식욕 억제가 잘 되는 느낌은 아니었어요.

 

좀 울렁거리는 느낌은 있었구요 (울렁거리면 식후에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하루 3번 식전에 복용하고 펫아웃 이라고 해서 하루 한알 취침 전에 먹었어요. 

펫아웃은 장내 지방흡수 억제, 장운동 촉진에 도움을 주는 약이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쪽지 주세요~ 


 

누베베한의원 약은 살을 확뺀다기보다는 유지시켜준다는 느낌이었어요. 더 확실한 효과를 보려면 운동도 하고 식이조절도 해야겠죠 

다이어트 약을 복용할 때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안전하게 복용해야 하며, 규칙적인 운동과 올바른 식습관을 함께해야만 영구적인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개인의 노력과 인내가 필요한 과정이지만, 제 경험처럼 올바른 방법과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365다이어터' 의 다른 다이어트글 보기

 

체지방 줄이는 방법 : 균형잡힌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한 신체 만들기

체지방 줄이는 방법 : 균형잡힌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한 신체 만들기 체지방은 심혈관 질환과 당뇨병 등 다양한 건강 문제와 관련 있기 때문에 체지방을 줄이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목

diet-365ing.tistory.com

 

반응형